티스토리 뷰

이슈

강은비 다이어트 근황

이슈월드 2019. 9. 29. 14:54

방송인 출신 아프리카 BJ 강은비가 다이어트 후 근황을 전해 사람들을 깜짝놀래키고있다. 강은비는 29일 자신의 SNS에 "포샵안했다. 한 달 만에 11kg 다이어트해서 얼굴살이 없어졌다. 그리고 요즘 잠을 못 자서 얼굴이 꽝꽝꽝"이라는 글과 셀카 한 장을 게재해서 화제가 된다.

사진 속 그의 날카로운 턱선은 물론 뚜렷해진 이목구비가 팬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커다란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더욱 화려해진 미모를 자랑하기도 한다. 이와 함께 그는 "어플, 포샵 궁금하면 '아프리카TV'로 와서 확인해주세요"라고 적는다.

 

강은비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다.  현재 배우 겸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며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중이다.

▶다이어트 전 사진

다이어트 전 사진을 보게되면 확실히 지금보다 많이 찐것을 알 수 있다. 마지막 사진들과 비교를 해봤을 때, 같은 사람이맞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엄청난 미모 오른 강은비를 볼 수 있었다.

▶강은비 데뷔 전

숙명여중 1학년 당시 페스트푸드점에서 우연히 캐스팅 된다. 그 후 잡지모델로 활동하면서 숙명여중 3학년에 재학중에 미스 빙그레에 뮤직라이프 상에 수상을 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예인의 꿈을 키운다. 그 후 잡지 모델과 드라마 단역으로 활동하였으며 박한별, 구혜선 다음으로 2기 5대 얼짱으로 선정되기도했다. 앞의 두 사람과 함께 본래 의미의 얼짱 중 연기자로 빠진 대표적 인물이라고한다.

 

연기 명문고인 안양예고에서 무용과 한국무용을 전공했고,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청담고등학교로 전학을 가게된다. 전학 후 동숭무대라는 연극단에서 연극공부를 하면서 연기에 꿈을 키워나간다.

▶강은비 데뷔

2004년 당시 인터넷 카페들은 수시로 얼짱 선발대회를 만들어 얼짱을 선발하게 된다. 얼짱들이 모여 통합 챔피언을 만드
는 자리 또한 필요했다. 이같은 취지로 케이블TV 채널 퀴니에서 개최한 것이 '2004 대한민국 얼짱전' 에서 했다.


대회는 얼짱 5인방이 노래와 춤, 셀프카메라 등으로 자신의 끼를 겨루는 방식의 버라이어티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시청자 들이 즉석에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최고의 얼짱을 뽑는데 강은비가 참여했다. 결과는 CF모델로 활약 중인 강은
비가 이번 대회 최고의 얼짱으로 뽑혀 두배의 기쁨을 누리기도했다. 이것을 계기로 당시 퀴니와 같은 온미디어 소속 채널 인 온게임넷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소소하게 방송 활동을 보여줬었다.

이후, 영화 몽정기2 공개 오디션 3천500대 1의 경쟁을 뚫고 주인공으로 뽑힌다. 전편인 몽정기는 평론가 및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고 그 속편인 몽정기2로 20살이란 나이에 화려하게 데뷔막을 알린다. 이 때부터 '강은비'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기 시작한다.

▶강은비 현재 활동

야한 복장이나 색시 컨셉으로 방송하는 여캠 BJ 가 많은 아프리카에서 섹시와 거리 먼 방송을 하고있다. 물론 성인이고  나이대도 꽤 높다 보니 어느 정도의 야한드립이나 성적인 주제로 대화가 흐르기도 하지만, 정도가 심하거나 반복되면 대화방에서 잘라버리므로 방송은 깨끗하기로 소문났다.

 

시청자를 형님으로 자주 부르며, 거수경례로 리액션을 보여주기도 하여 상당히 쿨하고 강인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스스로 옮다고 생각하는 것에는 솔직하고 직선적으로 애기하는 편이라 그를 좋아하는 시청자도 꽤나있다. 물론 시청자는 남성이 많은데, 섹시컨셉 비제이와 달리 전혀 거리가 먼 털털하고 쿨한 컨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