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한혜진 나혼산 복귀

이슈월드 2019. 10. 5. 00:25


4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진 복귀로 깜짝 등장해 무지개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이날 게스트는 철저하게 비밀이었다고하니 아무도 몰랐겠죠. 


이에 멤버들은 누가 나올까 기대했고 예상치 못한 한혜진의 등장해 전원을 깜짝놀래는데 성공시킵니다.



한혜진은 "나래가 아프다. 나 오늘 어떻게 하면 좋냐. 이 사람들이랑 어떻게 해야되냐"고 물었는데요.


이에 성훈은 "뭔가 반갑고 소름 돋고 그렇다"라고 반가움을 표시합니다. 



헨리는 "한혜진 누나가 와서 더 잘 될 것 같다. 다 같이 화이팅 외치자"라고 말했는데요.


이날 멤버들은 다함께 화이팅을 외친후 녹화가 시작됐는데, 왜이렇게 눈물이 나는걸까요.


이시언은 "반년 만에 자숙을 마쳤다"라고 말했죠. 이에 한혜진은 "왜 자숙이냐"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했습니다.




한혜진은 복귀한 소감에 대해 "복잡하다 솔직히. 밖에선 너무 떨렸다. 들어오니까 어색하고 그렇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기안84는 "밖에서 누나가 다른 방송을 할 때 보면 좀 그랬다. 가출한 우리 누나가 저렇게 힘들게 살고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었죠.





이날 기안84는 한혜진의 영상을 본 순간 "아파트가 도색을 다시 한 것 같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었죠. 




한혜진 하차


'나 혼자 산다' 공식커플 전현무, 한혜진이 결별한 가운데 제작진은 두 사람의 자리를 당분간 공석으로 두겠다고 밝히게됬었는데요.



6일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그간 '무지개 회원'으로 출연해 온 전현무 한혜진이 오는 8일 방송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진다고 했었는데 꽤나 일찍 돌아와서 다행입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 또한 공식입장을 내고 "항상 '나 혼자 산다'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던 전현무,한혜진 회원이 이번 주 금요일(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라고 입장을 발표했었죠.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2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오게 되지만 결국 헤어지게되었죠.

'나 혼자 산다' 측 입장 발표


항상 '나 혼자 산다'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그동안 무지개 회원으로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던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이번 주 금요일(3월 8일) 방송 출연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하여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발표했습니다.


한혜진 복귀로 '나 혼자 산다'는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지만 하지만 '나 혼자 산다'에서 이제 계속해서 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