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두 이나래 나이 연애의 맛 3


'연애의 맛' 가수 '더 자두' 출신 배우 강두가 출연하여 오랜만에 프로그램으로 근황을 전하게 됐죠. 2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3'에서는 윤정수, 정준, 강두, 박진우, 이재황이 출연했죠.



과거 '더 자두'로 가수 활동을 하던 강두는 배우로 전향하여 활동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리게되는데요. 그러나 10년 동안의 배우 생활은 그렇게 순탄하지 않았죠. 강두는 "하루 생활비 1500원일 때도 있었고 없을 때도 있었다"라며 네티즌의 가슴을 울리기도 했죠.



강두는 "연애하고 싶죠. 가끔 얼마나 외로운데", "외로운 걸 즐겨야죠"라며 시시콜콜하게 말하게 됩니다. 강두는 자주 가던 중화요리 가게에 들러 자장면을 먹고 물만두 서비스를 받아 포장하는 모습으로 네티즌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죠.



강두는 "나는 연애할 자격이 없어. 한 달에 30만 원, 50만 원을 버는데 무슨 연애를 하냐. 말이 안 된다. 포기하자고 생각했다" 라며 말하는데 제가 다 가슴이 찡하네요. 이어 자두는 "후회는 없다. 돈 많다고 행복한 건 아니니까"라며 말했죠. 스튜디오에 있는 MC들은 "자신감이 있었으면 좋겠다. 마음이 아프다"라며 대신 아파해주죠.



강두는 어머니의 비빔밥 가게 일을 도우며 생활을 하고 있었죠. 강두가 "내일 소개팅 한다"고 하자 어머니는 "조건 하나도 없다. 너를 좋아하는 여자면 땡큐다. 장가만 가면 된다"라며 말하면서 용돈을 줬죠.



다음날 강두는 어머니 용돈으로 장만한 트렌치 코트를 말끔하게 차려입고 '그녀' 이나래를 만나게되는데, 강두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웃음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가 높아지는게 눈에 보였죠.




강두는 “월 수입이 30만원 40만원 정도고 연애는 사치다” 라고 말하며 팍팍한 일상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 강두는 한강에서 소개팅녀 이나래를 만났을 때 강두는 그 어느 때보다 환한 얼굴로 미소를 짓는 걸 볼 수 있었죠.




이나래는 강두에게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라며 먼저 물었고, 강두는 "가수로 활동할때 이름은 강두고 이름은 송용식" 이라고 쑥스럽게 답변했죠. 한편, 이나래는 직업을 묻는 강두에게 자신은 무용을 전공했다고 밝히며, 강두는 올해 나이 41세인 것으로 밝혀졌죠.





강두는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본명은 송용식으로 알려져있죠. 더 자두의 멤버로 2006년까지 활동했으며 2007년부터는 배우로 전향해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객원 멤버였으며 자두 팬카페에서 강두의 여성 팬이 많이 생겨나 팬덤 지분율이 거의 자두와 등등해지면서 이후 정식 멤버로 승격한 뒤 2집부터 4집까지 발매하여 정식적으로 멤버로 활동하죠.





그 후 강두는 투유 프로젝트인 슈가맨에서 자두와 같이 나오면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주며, 복면가왕 79차 경연에서 '어제 출발했어요 나무늘보' 라는 가명으로 출연하기도 했죠.





강두는 안녕 프란체스카, 궁S, 풀하우스, 완벽한 아내, 비켜라 운명아, 하나뿐인 내편 등으로 출연하였지만, 아쉽게 그렇게 순탄한 배우생활은 아니였죠. 현재는 '연애의 맛 3'에 출연하여 이나래와 커플이되어 일상을 전하게될 예정입니다.






0123456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원 아나운서  (0) 2019.10.25
박진우 김정원  (0) 2019.10.25
강두 이나래 나이  (0) 2019.10.25
정준 김유지  (0) 2019.10.25
윤정수 8kg감량  (0) 2019.10.24
정원중 교통사고.  (0) 2019.10.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