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심심하면 컴퓨터실에서 플래시게임을 자주들 하셨지않나요? 선생님 몰래하다가 혼나기도하고 벌점 받기도하고 그래도 친구랑 함께 몰래 즐기는 그 맛에 게임을 하기도 했죠, 아무리 선생님 몰래 한다고해도 선생님의 컴퓨터에는 우리가 뭐 하고 있는지 다 보였죠. 향수병 돋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를 가지고 왔습니다!



불과물플래시게임?

간단한 조작으로 2명에서 하는 게임입니다. 협력과 협동이 필요한 게임인데 시작점 부터 끝나는 점까지함께 문에 들어가면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가는 게임인데요, 잘맞는 친구랑 하면 꿀잼이 되겠지만 잘 맞지않는 사람끼리하면 친구사이가 틀어질 수 있습니다. 티격태격하는게 대부분입니다.



불과물 플래시게임 조작법

1인용 조작법은 화살표들 키이며 점프는 위 화살표입니다. 2인용 조잡법은 W,A,S,D 점프는 W키입니다. 조작법도 참 단순해서 알기 쉽습니다. 배경음악이 시끄러우시다면 설정버튼으로 들어가 배경음악과 효과음도 끌 수 있으니 몰래할때는 설정에서 꼭 꺼주기!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하는방법


http://www.nogame.co.kr/    <<클릭하시면 플래시게임모음 사이트로 들어가게되는데 검색창에 불과물을 치신 후 게임을 즐기시면됩니다. 다른 재밌는 플래시게임도 많으니 한번 들어가보셔서 친구랑 상의하여 재밌는 게임을 찾아 한번 즐겨보세요!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장점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간단하게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하는데 그렇게 어렵지않고, 게임하는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아서 중독성이 높습니다 귀여운캐릭터들 보는 맛도 있고 친구와 함께 할때에는 협동심이 얼마나 좋은지 테스트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단점

단점은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키보드가 잘 안먹힐때 짜증납니다. 점프를 해야하는데 누르는순간 렉이걸려서 한박자 늦게 뛰게되어 죽을 때 기분이 매우 상하게됩니다. 또한 잘맞지않는 친구와 할때는 친구와 싸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직접해본 후기

일단 정말 중독성 강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자친구랑 같이했는데 지루함없이 계속 이어나갈 수 있고, 몇번은 티격태격하지만 여자친구가 못하는 부분은 제가 또 대신해주고 하니 스테이지를 금방금방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혼자 즐기는 게임보다는 함께하는 게임이라는 것에 의미를 두고 하다보면 보다 더 재밌고, 더 돈독해지는 우리를 볼 수 있어서 저는 별점이 5점이 만점이라면 4.6점 정도 주겠습니다. 제가 알려준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많은 플래시게임이 있는데 친구들과 같이 상의하여 재밌는게임을 선택한뒤 재밌게 즐겨보세요!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