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모바일게임이 대세인 만큼 간편하고 재밌는 게임들이 너무 많은데요, 특히 핫하고 핫한 남녀노소 모두다 즐길 수 있는 바로 그 게임 궁수의전설 버그 느린발사체에 대해서 말하기전에 도대체 무슨게임이길래 이렇게 핫한지 게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수의 전설

play스토어에서 인기앱 액션부분 3위를 차지고하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한 궁수가 스테이지를 깨나가는 게임인데, 한스테이의 모든 몬스터를 잡으면 다음스테이지로 넘어가는데 10의 단위 스테이지마다 보스가 나오는데, 보스를 처치후 나오는 보상으로 깨나가는 액션게임 입니다


스테이지를 깨나갈때마다 레벨업을 하는데, 레벨업을 할때마다 이렇게 다양한 스킬들을 선택을 하여 보유를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즉 레벨업을 할때마다 스킬을 배워 한스테이지씩 깨가는 방식입니다.스킬마다 좋은 스킬도 있고, 필요없는 스킬도 있으니 잘 보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조작법도 조이스틱 하나로만 하는 간편한게임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이게임의 매력이죠. 위 사진과 같이 각 10의 단위부터는 각종 보스가 등장하는데, 시간내에 잡는 것도 아닌 너가 이기냐, 내가 이기냐 싸움이라서 시간만 있고 컨트롤이 좋다면 충분히 초반보스는 잡아낼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높아질 수 록 느린발사체 버그를 쓰는 유저들도 늘었다고합니다.



보스를 잡게되면 이렇게 파란색요정이 나오는데, 이 요정은 보스를 깨고난 뒤, 부족한 HP를 채워주는 힐러역활을 하게 됩니다. 보스를 어렵게 잡아서 피가 없어서 다음 스테이지가 깨기 버겁다면 힐이라고 쓰여져있는 버튼을 누르게되면 일정량의 피가 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보스를 한대도 안맞고 잡았다? 그러면 이렇게 악마가 나오게되는데요, 악마가 나왔다고 놀라지마시고 자세히 읽어보면면 일정한 HP소모와 동시에 능력이 하나 더 생기게 해준답니다. 여기서 제일 좋은 리코셰도 나온다고하니 보스를 한대도 안맞고 클리어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생각합니다! 느린발사체 버그를 사용한다면 한대도 안맞겠죠.





플레이 도중에, 죽을 수도있는데 일정한 보석을 소모하면서 다시 이어서 게임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크리스탈이라는 재화는 이게임에서 정말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고 있기때문에, 스테이지에서 죽었다고 쓰는 것은 너무 아깝다고 생각이 들기에 부활은 비추천 드립니다.





궁수의전설 버그 느린발사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다보면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돌림판도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궁수의전설버그 느린발사체로 쉽게 스테이지를 깬다면 무슨 재미로 게임을 할까 라는 생각이 들고, 하면 안되는 불법입니다. 불법프로그램을 쓰게되면 핸드폰이 망가지거나, 발열이 더 심해질 수도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에게도 피해가 오고, 열심히 키우는 사람들한테도 피해가 가는 버그 악용해서 쓰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