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부쩍 플래시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옛날의 게임들이 그리워져서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레바의모험 3.0 게임을 한번 가지고 와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소소하게 즐기는 편이더라구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던전앤파이터 하는 느낌이랄까요? 캐릭터도 귀여워서 정감이간답니다



레바의모험3.0게임하기<



클릭하시면 게임을 즐길 수 있으십니다. 정말 플래시게임 중에서도 TOP5안에 드는 레바의모험3.0버전 다른 플래시게임도 많겠지만 옛날에 던전앤파이터 게임을 즐겨하셨던 분들이 많이 찾는답니다. 학교 컴퓨터시간에도 자주 즐기는 모습을 보기도하는데요. 한번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캐릭터 추천

게임을 시작하게되면 캐릭터들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레인저, 스핏파이어, 버서커, 웨펀마스터 이렇게 총 4가지의 직업군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거너류나 스핏파이어를 추천드립니다 거너류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기때문에 정말 편리하게 보스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다른 근접전을 펼치는 버서커 웨펀마스터는 콤보로 잡아야만하기때문에 난이도가 좀 있는 편입니다.




레벨 1부터 각성스킬을 쓸 수 있는 레바모험3.0게임 버전은 손쉽게 누구나 클리어 가능 할 수 있습니다. 무큐를 소모하는 스킬도 있지만 무큐또한 들지않고, 쿨타임도 매우 적은 편이며 스테이지1부터 보스까지는 금방금방 갈 수 있습니다. 잘만 한다면 한대도 맞지않고서 갈 수 있습니다. 거너류는 그렇지만 근접전인 웨펀마스터와 버서커는 아무리 컨트롤 잘 해도 몇대는 맞는다는 사실.





스테이지6으로 오게되면 하늘성1층부터 시작하는데 여기의 보스는 부유킹이라는 보스가 존재하는데, 쫄병애들은 잡기가 쉬운데 부유킹 보스에서 조금 힘들 수도있습니다. 양쪽에서 레이저를 날리는데 날리기전에 빨리 모든 스킬을 소모하여 한마리를 먼저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큐기 아끼지 않고 바로 쿨차는대로 난사해주시길 바랍니다 .




레바의모험 꿀팁

스테이지가 넘어 갈 수록 이제는 몬스터가 아닌 다른 캐릭터들과 싸우게되는데, 여기서 거너류의 꿀팁들은 먼저 라이징 샷으로 상대방을 먼저 띄운 뒤, 공략을 하시길 바랍니다. 적 캐릭터는 어느정도 사정거리 안으로 들어오게되면 스킬을 넣게되는데 한번 맞으면 계속해서 퍼붓기때문에 그전에 스킬들을 캔슬을 시켜야합니다. 레알꿀팁이니 꼭 알아두세요!





각성

모든 캐릭터에는 각성이라는 스킬이 있는데 이것도 레벨1부터 바로 사용가능하고 쿨타임도 매우적은 편이기때문에 마구마구 쓰셔도 됩니다. 간혹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아끼게되는데 정말로 아끼다가 똥된다는 말이 여기서 나올 수 있습니다. 아무걱정 마시고 무큐 스킬이든, 각성 스킬이든 바로바로 써주셔야 스테이지 클리어가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