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간단하게 혼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가지고왔습니다. 바로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게임인데요. 집에서 혼자 시간보내거나, 심심할때하면 이만한 소소한재미는 없더라구요. 저도 간혹 옛생각에 빠져서 즐기고는하는데 다만, 하다가 혈압이 오를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1인용 감옥탈출 게임은 오직 마우스로만 조작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그래픽면이나 중간중간에 낚시질하는 인성(?) 게임인데, 병맛게임으로도 유명합니다. 진짜 게임하다가 혈압 오를 수도 있다는 점은 알고 하시길 바랍니다. 생각지도 못한 부분에서 죽기도하고 운좋게 클리어도 할 수도 있다는 점!




스타트 버튼을 누르게되면, 이렇게 캐릭터 소개와 게임방법을 알려주는데요. 이름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감옥탈출게임이다 보니까 아이디가 범죄자로 설정이되어있네요. 병맛게임이기도 하니 저는 재밌는 이름으로 설정해서 플레이해보는것도 하나의 게임의 컨셉을 살려주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뜻보면, 키보드로 해야할 것만 같은 게임인데, 오직 마우스로만 하기때문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1스테이에선 딱봐도 왼쪽하단에 있는 근육질한테 가면 맞을 것 같고, 똥으로 가면 죽을 것같고,상식적으로 생각 했을때 경찰들 움직임을 피해 전기가 흐르는 파이프를 지나는게 맞겠죠?





분명 탈출구로 갔는데도 불구하고 죽는 경우가 있는데, 자세히보면 사다리가 있기때문에 사다리를 타야만 탈출을 할 수 있습니다. 참 희안하게 좀 병맛인 게임이라고 대충대충 만든 것 같으면서도 디테일함이 살아 있습니다. 참 플레이어들 약올리기 딱 좋은 게임입니다. 정말 혈압 오르기 일보직전까지 경험하 실 수 있습니다.






출발하기전에 정말 많은 고민을 합니다. 과연 가시들이 계속 나올까? 라고 생각하며 기다려보기도 하고 경보기들도 공격은 하지않을까? 가시들의 홀에서 뭐가 튀어나오지는 않을까 라고 출발하기전에 고민을 하게해주는 1인용 감옥탈출 게임 뭔가 매력이 있지않나요? 사람은 의심부터 한다는데, 이게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의심을 해야한답니다.





중간에 끈끈이 장갑이라는 아이템으로 철퇴 같은 것도 제거해주고, 이런 요소들이 하나둘씩 쌓이게 시작하면 스테이지 깨는데에는 문제없이 잘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허나, 아무리 아이템 잘모으고 해도 센스가 없는 사람이라면 조금 깨는게 힘들더라구요. 저처럼... 사실 이게임 조금 어려워요.. 낚시에 너무 많이 낚여서 자신감이 하락 할 수도 있다는 점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구토할배는 죽으면 다시 1스테이지부터 다시 해야한다는 안타까운 점이 있습니다. 정말 낚시질 안당하고 7스테이지 까지 왔는데도 불구하고, 한번 죽어버리면 귀찮게 다시 처음부터해야한다니.. 여러분은 1코인만에 스테이지 클리어 가능하신가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만 당할 수 없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