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바운스어택3.1.2 최신게임하기

이슈월드 2019. 8. 10. 08:00

컴퓨터는 켰는데, 할건없고 지루한 시간들은 보내고싶을때 플래시 게임들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바운스어택3.1.2 최신버전게임을 가지고왔습니다. 혼자서도 플레이가능하고 옆에 친구가 있다면 재미를 2배가 더 ! 하지만 친구랑 싸울 수 수도있으니 조심해야하는건 함정입니다. (친구잃을수있음)


바운스어택3.1.2 최신게임<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이루어져있으며 캐릭터숫자가 20여종이 넘어가서 질리지 않게 이런저런 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는게 장점인데요. 게임시작화면을 보게되면, 게임시작,게임방법,업데이트,저장하기,크레딧이 있는데 업데이트 내용확인도 할 수 있고, 저장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네요

2019/07/13 - [게임] -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친구랑함께하기

2019/07/27 - [게임] -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플래시게임의 종점!

2019/07/30 - [게임] - 2인용감옥탈출게임하기 친구랑 싸움주의

2019/07/31 - [게임] - 레바의모험 3.0 게임하기 약간의 꼼수버전

2019/08/02 - [게임] - 런3 게임하기 집중과인내필수

2019/08/06 - [게임] -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혈압주의





바운스어택3.1.2 조작법

1P 조작법은 W,A,D 를 이용한 방향키 기술1은 E, 기술2는 R 버튼입니다 여기서 다들 헷갈려하시는게 S는 아래를 향할거라고 생각들하시는데 S키는 필살기입니다! 헷갈리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2P조작법은 ←,→ 좌우이고 기술1은 Enter, 기술2는 Shift, 필살기는 ↓ 마찬가지로 필살기 쓸때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빠른시작을 위한 SPACE BAR도 존재합니다!




업데이트 소식

다양한 플래시게임들을 하다보면 업데이트 소식이 있는 게임들은 찾기가 힘든데 바운스어택3.1.2는 게임시작화면에서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소식들을 찾아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지피지기 백전백승이라고 업데이트 소식만 잘보고 캐릭터를 골라도 남들보다 더 좋은 점수와 높은 타워층수를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모드

바운스어택 3.1.2 게임에서는 다양한모드가 존재한답니다 타워모드,대전모드,연습모드,왕관모드,보스모드 이렇게 총 5가지이며, 대전모드와 왕관모드, 보스모드를 제외하면 모두 1인용 모드입니다. 제가 봤을 때, 혼자서 즐기는 것 보다는 친구와 함께 여러 캐릭터를 즐기면서 하는게 더 재밌더라구요. 물론 혼자 타워모드로 자신의 한계층을 깨는 맛도 있답니다.




꿀팁

친구와 대전하는 모습인데, 캐릭터들이 단순하고 귀엽지않나요? 조금 팁을 드리자면 1P의 키셋팅이 방향하는 W,A,D 와 공격인 E,R 이 다같이 붙어있어서 조금 불편한 감이 있답니다. 그래서 2P를 더 추천드리는 꿀팁입니다. 싸워서 이겨야 재미를 느끼기때문에 친구가 자리바꾸자고 해도 모르는체 하는건 여러분의 몫.




캐릭추천

추천캐릭으로는 역시 원거리공격에 능한 라이플을 추천드립니다. 상대가 근접무기 일때 도망다니면서총으로 쏘고 도망가고 거리재고 하는게 친구를 농락하는데에는 원거리 무기 밖에 없답니다. 허나 근접무기의 필살기를 맞아봤을 시, 데미지가 상당하니까 컨트롤에 능숙한 컨트롤러라면 문제없으니 연습모드로 연습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린답니다.


필살기

필살기들은 대체로 간단해보이지만 상당하게 임팩트있게 깍인답니다. 하지만 원거리무기는 근접무기보다는 약하다는게 눈에 보일정도로 조금 깍이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력을 이용해서 필살기를 사용하기에 기력조절도 중요하다는 점! 그리고 기력을 다 소모해도 금방금방 차니까 걱정마시고 필살기를 이요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