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기는 배틀그라운드! 이제는 대한민국에서 서든어택을 이어 흥하고 있습니다. 잘하는 방법과 센스를 늘리는 방법들을 많이 찾아보시는데 오늘은 배그 실력에 60프로는 잡고있는 발소리 사운드! 바로 배그사운드 부스터를 알아볼건데요. 정말 배그에서 발소리를 못듣는다면, 탑10은 커녕 50위안에도 못들어 갑니다! 바로 알아보시죠



사이트접속

배그사운드부스터를 이용하려면 사이트에 먼저 접속을 해야합니다 (www.letasoft.com) 접속을 하시면위 사진과 같이 똑같은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어려움을 겪을 수도있지만, 빨간 네모박스만 잘 따라오시면 금방 다운로드 가능하니 무조건 아무것도 건드리지 마시고 빨간네모박스만 따라오시면 됩니다.




바로 다운로드

Download Now 라고 바로 다운로드가 있는데, 바로 클릭해주시면 다운로드받기 끝입니다. 솔직히 영어 단어들이 너무나 쉬워서 쉽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천천히 같이 알아보도록 하기위함이기에 조금 답답하시더라도, 이해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운로드하기에 앞서 배그사운드 부스터는 발소리를 증폭시켜줌으로써, 좀 더 극대화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인데, 어떠한 제품의 이어폰이나 헤드셋들은 적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호환이 안된다고 보면되는데, 옛날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은 최신 이어폰을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다운받는 도중에 Create a desktop shortcut 체크란이 나오는데, 해석을 해보자면 바탕화면에 사운드부스터 바로가기를 만드는것에 동의를 구하는 것입니다. 다운을 받게되면 상태바 오른쪽에 보면 자동으로 생성이되는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있는게 편하시다면 체크를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편리하게 바탕화면에 바로 만들어버린답니다.




언어설정은 프랑스어와 영어뿐이라는 점이 좀 아쉽지만, 다운로드받은 뒤로는 건드는 일은 거의 없으니 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조금 세세하게 조절하는 부분이 있지만, 있는 그대로 사용해야 자신이 듣는 발소리증폭이 더 커져서 위치를 헷갈려하시는 분들도 있기때문에 뭐든 적당한게 좋은 것 같습니다.




설정방법

이렇게 다운을 받게되면 상태바 오른쪽에 보면 스피커 모양이 뜨는데, 눌러보면 최대치로 되어있습니다. 이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면서 발소리증폭이 얼마나 되는지 체크를 하여 자신에 맞게 알맞게 조절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배그사운드부스터를 사용함으로써, 신세계를 느끼실겁니다. 안들리던 발소리까지 들리니, 처음엔 혼동이 오지만 적응하면 정말 좋다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스피커모양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BOOST MOODE 에서 INJECTION APO EFFECT 부분을 체크를 해주시면 배그사운드부스터 발소리증폭 하는 설정방법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이제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여, 플레이하면서 자신에 맞는 사운드를 찾아서 정밀하진 않더라도 찾아주시는게 2번째 단계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