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상 우리의 웃음을 책임져주는 코미디빅리그! 일요일 오후 07:45 분에 방영을 시작하는데 벌써 8년차에 접어들고 있네요.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언' 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을 하는 프로그램인데, 너무나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특히 방청객들이 대박이죠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실텐데, 방청신청은 티빙<<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걸어 두셨으니 한번 클릭을 하면 이런창이 뜨게됩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알아야할 점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당첨 암표를 통해 입장하시는 방청객들을 적발하기위해 현장에서 바로 티켓을 착용한다고합니다. 티켓 배부는 낮12시 30분이고, 원래라면 오신순서대로 티켓발부지만 선착순 집계가 어려워서 선착순이 아닐때도 있다고합니다.



 사연 올릴땐 특수문자를 제외하고 2줄이내로 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5세이상 관람자만 방청신청이 가능하고, 티켓을 양도로 수령하시는 분들은 꼭 당첨인의 실물 신분증과 본인 신분증이 필요하다는 점 ! 꼭 유의해두시길 바랍니다.



코너정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가족 오락가락관이 재밌더라구요. 물론 개인취향이지만 ! 그래도 코미디빅리그는 전체적으로 코너들이 짱짱하기때문에 중간에 나가는 일 없이 하루종일 웃으며 보실 수 있습니다. 출연진들 또한 야구로 따지면 메이저급들 밖에 없기때문에 보는 눈이 즐겁답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이 당첨이 되었다고해서 신분증을 안챙겨간다면 들어가지 못하니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당첨됬는데 보지도 못하고 다른사람에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배아프겠죠..ㅠㅠ 우리 이쁜 국주도 못 보고 돌아갈순없으니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거라도 들고가시바랍니다.



코빅 보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