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

2019 제부도 물때 시간표 총정리

이슈월드 2019. 8. 22. 04:30

"

바닷길이 열리는 아름다운 자연의 경관을 뽐내는

멋진 섬 제부도

"


제부도는 "저비섬" 또는 "접비섭" 이라고도 불리는데요. 하루에 2차례씩 바닷길이 열린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아무것도 모르고 갔다가는 구경도 못 하거나, 바닷길이 닫혀서 나가지도 못하는 상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역시 여행가기전에는 사전에 준비를 하고 가셔야합니다.



썰물 때면 4~5m 깊이의 바닷물이 빠져나가 바닷속에 잠겨 있던 2.3km 포장된 시멘트 도로를 드러내는데요. 길 양쪽에 바다가 펼쳐져있는 장관을 보기위해서 많이들 찾으십니다. 가기전에 꼭 알아두셔야할 2019 제부도 물때 시간표 꼭 확인하고 가시길바랍니다!



제부도 물때 시간표 8월



8월은 날씨도 날씨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더위를 식히러 자주 갈 것으로 예상이되는데요, 아마 휴가철의 꽃 8월에 많이 찾아갈것같습니다. 



제부도 물때 시간표 9월


2019 제부도 물때 시간표들을 봤을때 들쑥날쑥 한데 잘 보고 가셔야지, 내일 당장 출근인데 갇히거나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들이 우울한 여행이 될 수 도 있다는 점! 언제나 여행가기전에는 사전에 알아가면 대비를 할 수 있기때문에 정보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제부도 물때 시간표 10월


제부도 물때 시간표 11월


추운 겨울에도 제부도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답니다. 섬 북쪽에 포구 주변의 작은 자갈밭과 갯벌들로 둘러 싸여져 있습니다. 

제부도 물때 시간표 12월

제부도를 놀러가실땐 꼭 물때 시간표를 체크를 하시고 놀러가시길 권장드립니다 ^^ 또한 제부도는 육지에 떨어져 있는 섬이지만, 지하수의 맛이 일품이라고 알려져있으니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