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보고 싶은 무료티비다시보기, 영화무료로보기 등 많이들 검색하시는데, 그만큼 tv에서 하는 프로그램들의 영향을 받고있는 시대에서 살기때문입니다. 드라마로 인해 자신이 경험하지 못 했던것들, 설레임,떨림 등 을 드라마로 통해서 느끼게 되죠. 



그럼 상영중인 드라마,예능,영화 등을 무료다시보기 사이트들이 과연 안전하고, 진짜로 볼 수 있는 것인가? 궁금해하실겁니다. 대표적으로 쿠쿠티비에서 다시보기 기능이 있는데, 이 사이트를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최신인기영화

쿠쿠티비다시보기에서는 최신영화까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현재날짜 2019년 8월 13일 기준 알라딘을 다시 볼 수 있으면 정말 최신인입니다. 영화는 집에서 보는 맛 보다는 영화관 가서 보는게, 진리라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마블, 어벤져스까지?

마블의 역대최고작이라고 불리고, 한 시리즈를 본 순간 빠지게된다는 어벤져스.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 사이트 인가 " 라고 생각 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쿠쿠티비다시보기는 엄연한 저작권이 걸리는 불법사이트 입니다. 





쿠쿠티비 불법?

쿠쿠티비에서 제공되는 동영상은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자료를 링크하여 제공됩니다. 라고 소개 하고있습니다. 동영상제공사의 사정에 따라 재생이 불가능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라고 쓰여져있습니다. 


왜 안걸리나?

쿠쿠티비에서 올라오는 동영상들을 한번쯤은 보신분들이 계신다면, 알 수 있듯이 링크들을 클릭해서 시청하면 자막이 영어,중국어,일본어 등등 많은 자막이 나오는데, 해외에서 다 불법으로 퍼오는데, 링크들이 모두 해외링크라서 잡기도 힘들다고합니다.




방영중 드라마

심지어 방영중인 드라마까지 최신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세상엔 공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해외링크로 인해 자신의 컴퓨터들이 바이러스 먹을 수 도 있고, 자신의 계정까지 노출된다는 사례들도 수두룩합니다.



2019/07/21 - [이슈] - 호텔델루나 총정리 인물관계도 OST 시청률까지


8월 13일 기준, 호텔 델루나 9회 쿠쿠티비다시보기 목록을 보니 정말 주말드라마가 바로 올라 온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k-vid, ultravid 등 사이트들 들어보신 적 없을 것입니다. 해외에서 링크 걸기때문에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단어들입니다.



예능/오락

예능과 오락도 말할것없이 최신으로 다 올라와있습니다. 자신의 신상정보와 컴퓨터 망치고 싶으시다면 계속 시청하시고, 당당하고 안전하게 돈을 들이더라도 정상적인 루트로 인해 시청하시는 것을 권장 아니, 꼭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