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아침에 일어났는데 왼쪽 눈 떨림 

현상이 일어나는데 원인은 뭔가요?

"



아침에 일어나서 양치질부터 하는데, 왼쪽 눈이나 오른쪽 눈에 떨림현상이 있으신적 있지않으신가요? 부르르 떨리고, 뭔가 기분이 찜찜하게 아픈것 같기도하고 그 원인! 왜 그러는지 알아보고 해결하는 방법을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병의 근원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병의 근원이라고도 불린답니다. 충분한 수면을 못 취하거나, 직장이나 학교에서 안좋은 일이 발생하면 스트레스가 발생합니다. 뿐만아니라 다른 여러 스트레스도 많겠지만, 왼쪽 눈 떨림 현상은 스트레스일 수도 있습니다. 어제 하루는 어땠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길바랍니다!



과도한 커피,초콜릿

뭐든지 과하면 안좋지만, 어쩔 수 없게 먹게되는 커피 야간일을 하시거나 불가피하게 야근을 하게되면 제일 먼저 찾는 식품이 바로 커피와 초콜릿입니다. 둘의 공통점을 찾아보면 혈액순환을 빠르게 해준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근 후 왼쪽 눈 떨림이 있을시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수면의 질

수면은 하루동안 일한 댓가로 받는 달콤한 휴식입니다. 수면으로 인해 하루 고생한 몸들을 좀 쉬게해주는 것인데, 수면의 질이 나빠서 깊은 잠에 못 빠진다던가, 뒤척이는 횟수가 늘었다면 왼쪽 눈떨림 원인이 되겠습니다. 수면의 질은 휴식보상이라 생각하고 질을 높이는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각종 IT 기기들

현 살아가고있는 세대는 IT천국이라고 불릴정도로 많은 발전을 해왔고, 이제는 없으면 안될 물건으로 모두다 1개씩은 가지고 있는 휴대폰. 과도하게 컴퓨터 모니터, TV, 휴대폰을 보게되면 그만큼 눈에 댛대한 피로가 누적되기에 왼쪽 눈떨림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일상생활 불가능 할 정도?

눈 떨림 현상은 지속적인게 아니라 떨리다가 안떨리다가 그러는데 지속적으로 떨려서 일상생활 불가능 정도지경이라면 곧바로 병원으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혼자서는 해결하지 못 할때, 일상생활이 불가능하면 곧바로 병원으로 가는게 맞습니다. 병은 방치가 아니라 퇴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