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정준하 근황 가게 미우새

이슈월드 2019. 9. 23. 09:54

'미운 우리 새끼'가 김희철 정준하가 출연함으로 단짠단짠 웃음과 감동을 주며 2주 연속 2049 시청률 주간 예능 1위 자리에 오르게됩니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2049 시청률에서 주간 예능 종합 1위를 차지했를 했습니다. 
이날 분당 최고 시청률은 19.4%까지치솟으며 시선들을 집중 시키고 있습니다.

 

이날 최고의 1분 주인공은 세기의 먹방을 보여준 '정준하'에게 돌아갑니다. 평소 절친한 사이인 정준하의 가게를 찾은 김희철은 '은퇴설'을 부각하며 정준하를 놀리기 시작하는데요. 그로인해 그의 근황을 듣게 되었죠

 

정준하 근황은 그동안 '전통주 국가대표 소믈리에 자격증'을 땄다고 하자 희철은 "형이 국가대표이면 난 국민 MC냐?"며 그를 계속 의심하며 준하를 자극하기도합니다. 준하는 자격증 받을 당시 동영상을 보여주는가 하면 직접 담근 전통주 맛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이에 희철은 "내가 900개 전통주 다 가져와서 형이 맞히는 거 확인해 보겠다"고 말해 준하를 당황시켜 웃음을 자아냅니다.  

 

 

 

희철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빨리 먹기 달인'인 준하에게 치킨 발골 기록 도전을 유도를 시키는데요. 희철은 "형보다 더 빨리 많이 먹는 사람이 있다"며 아프리카 먹방 비제이 쯔양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경쟁심을 느낀 준하는 '김희철을 위한 발골쇼'라며 정식으로 기록을 재며 닭봉 발골이 시작됩니다. 

 

준하는 1개당 약 1.58초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인간 발골기'같은 모습을 선보였고, 이에 희철은 "우와 진짜 완전 멋있다. 정준하 완전 섹시해!"라며 극찬해 웃음을 선사해줍니다. 이날 정준하의 '치킨 발골쇼'는 19.4%까지 치솟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을 장식했하여 마무리가 됩니다.

 

 

무도 종영후에는 방송 활동을 안하고 마법갈비 요술꼬치라는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피드특집때 무도가 끝나면방송을 그만두겠다 했는데 비슷하게 지키고 있는 셈. 본인 말로는 한동안 방송활동을 자제하고 잊혀졌다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고 소신을 밝힙니다. 무도 종영 이후 런닝맨에서 하하가 말하길, "준하 형 손에서 고기냄새밖에 안 나..." 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2019년 3월 31일에 종영 1주년 기념으로 가진 라이브 방송에서 근황에 대해 나왔는데, 무도 멤버들과도 가게 오픈할 때 정도를 제외하면 대체로 연락을 잘 안하고 살았던 것으로 밝혀졌다. 본인은 안 그렇다며 손사래쳤지만 유재석 말로는 살짝 우울증이 있다는 소문도 돌았다며, 실제로 만나보니 생각보다 얼굴이 좋아보여서 다행이란 말도 덧붙혀 말하기도 했습니다.

 

밀크 메거진과 ABC 키즈 마트에서 주관하는 호킨스 키즈제품 기부 행사에 아들 로하와 함께 참여하기도 했는데요. 5월 5일 어린이날 맞이 특별 행사로 그간 사진으로만 조금씩 공개되었던 로하의 모습이공개되었는데 딱 정준하 주니어라고 별명이 붙을 정도로 닮았다고합니다. 이후에는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방송에 출연을 할지는 미지수 이지만 곧 복귀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