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BTS 제이홉 베키 지 치킨 누들 수프

이슈월드 2019. 9. 28. 00:31

BTS 제이홉과 베키 지 '치킨 누들 수프' 음원이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미국 유명가수 베키 지와 함께 작업한 '치킨 누들 수프' 음원을 발표했다.

 

 

 

 

'치킨 누들 수프'는 제이홉이 처음 춤을 배울 당시 접했던 웹스타와 영비의 동명 노래에서 후렴구를 인용해 재창조한 것 이다.

 

 

 

비디오 앱 틱톡(TikTok)은 27일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프로모션 '씨엔에스 챌린지(CNS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밝힌다.

치킨 누들 수프의 앞글자를 딴 'CNS'는 곡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맞춰 안무를 따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챌린지는 오후(한국 기준) 방탄소년단의 틱톡 계정에서 제이홉의 챌린지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챌린지 기간 내 방탄소년단(BTS) 멤버들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한다. 챌린지는 미국과 영국, 프랑스
를 비롯해 전 세계 40개 국가 및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베키 지 누구?

본명은 레베카 메리 고메스이다. 국적은 미국이며 1997년 생이고 미국의 라틴 팝 가수이자 배우라고 설명 하면 되겠다.
귀여운 외모를 겸비하고 있으며, 노래실력으로 현재 라틴팝 여자 아이돌 가수 중에서 인기의 탑 이다. 원래는 일반 팝송을 했는데 핏불과 함께 작업을 하면서 라틴팝을 하게 되었고 이후 2014년 두번째 싱글에서 미국의 라틴차트를 휩쓸고 2017년 Mayores 라는 노래를 히트 치면서 라틴 팝송 아이돌가수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수가 됐다.

베키 지 과거와 활동

베키 지는 9세 때 부모님이 집을 잃어서 온 가족이 할아버지 댁 주차장에서 산 적도 있다. 이 때 이 위기를 어떻게 이겨낼까 고민하다가 결정한 게 가수였다고 한다.

2008년 아역배우로 출연한적이 있고, 걸그룹으로 활동한 적이 2번이나 가지고 있는 이력이 있다. 2011년부터 히트곡들을 커버하여 영상을 올리기 시작하는데, 그때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후에 현 소속사랑 정식으로 계약하고 윌아이엠,셰어 로이드와 함께 작업하여 2013년 정직 데뷔한다. 2014년 두번째 싱글에서 Shower라는 싱글이 히트치면서 이름을 알린다. 가수활동에 전념하다가 최근 다시 배우활동을 했다.

2016년에 열린 코파 아메리카 센테나리오에서 핏불과 함께 대회 주제가를 맡는다. 심지어 폐막식공연도 함께한다. 엄청난 작곡가와 가수들과의 활동으로 현재 엄청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BTS 제이홉 베키 지 콜라보 음원인 '치킨 누들 수프'는 어떻게 나올지 현재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치킨 누들 수프라고 들었을때, 뭔가 했겠지만 음원 곡 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