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쓰기에 앞서 일본인 여성분에게 제가 사과 드리고싶습니다.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야할 여행을 최악의 여행으로 되셨을텐데.. 제가 다 부끄럽고 대한민국 남자로써 죄송하다는 말 먼저 올리겠습니다.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한국인 남성이 서울 홍대 거리에서 일본인 여성분들에게 따라다니며 욕설을 하고 폭행을 한 장면이 포착이 되어 큰 화제를 늘 낳고 있습니다. 동영상에서는 폭행하는 장면은 담아있지않지만, 사진만으로 증거를 포착한 상태라고 합니다.




폭행한 이유는 단지, 대한민국 남성이 헌팅을 시도를 하였는데, 무시했다는 이유로 사건이 일어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일본인 여성은 "한국에서 한국 남성이 말을 계속 걸어와서 무시하고 가는 도중 갑자기 폭언을 하면서 따라왔다" 라고 설명하였고, "무서워서 동영상을 찍는데 찍을때마다 머리채를 잡고 폭행하기 시작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앞에 여성2분이 일본인 여성이고 보라색 티셔츠를 입는 남성이 대한민국 남성입니다. 이렇게 뒤로 졸졸 따라다니면서 심한 욕설을 뱉었다고 합니다. 정말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 지인들과 좋은 추억만들려고 대한민국 여행을 온것일텐데, 이런 수모를 겪게되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일본인 여성 인스타그램에서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다같이 사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헌팅을 무시한채 지나가다가 폭행을 당한 일본인 여성은 인스타뿐만아니라 트위터 계정에도 이 사실을 알리게되는데, 일본인여성 인스타그램 <



일본인 여성 트위터<


"한국에서 한국인들에게 헌팅을 계속 당해서 무시하니까 갑자기 화를 내길래 귀찮아요. 라고 하니 계속 따라와 폭언을 하고, 일본과 한국의 차별용어를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무섭다고 생각해서 동영상을 찍다가, 남자가 달려와서 머리카락을 잡고 폭행하였습니다. 



한국치안 너무 안좋아서 무리야." 라고 트위터 계정에 올렸는데, 엄청난 속도로 전국적으로 퍼트려지고있습니다. 현재 좋아요 8만개 이상을 넘어 가고 있다고합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일본 불매운동이 활발하게 활동중인가운데, 이런 일이 터지니 나라간 불화가 심각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급속도로 퍼지는 가운데 이 영상들을 본 대한민국 사람들의 반응은 얼굴을 붉히게 되며, 콩밥을 먹어야한다, 나라를 팔아먹었다는 등 많은 비난들이 퍼지고 있습니다. 현재 경찰은 "피해자 신고는 아직 접수되지 않은 상태" 하지만 "인터넷 글을 보고 신고가 들어왔다"면서 해당 사건의 용의자 진위 여부를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하루빨리 가해자들을 잡아서 진위여부를 조사하고 일본인 여성분들에게 사죄를 하고, 그에 맞는 댓가를 치뤘으면 하는 제 바램입니다. 일본인 여성분님들 진심으로 제가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