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배명호 결혼 여자친구 얼굴

이슈월드 2019. 9. 21. 12:20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사랑 받은 이종격투기 선수 배명호가 결혼한다. 21일 본지 취재 결과, 배명호는 오는 11월 9일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배명호 선수는 본지에 "오랜 기간 만난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됐다. 결혼식은 부산에서 한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사진 받으니까 슬슬 실감이 납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사진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배명호는 지난해 방송된 MBC ‘공복자들‘에 출연해 노홍철과 환상의 케미를 과시한 바 있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의 일상을 담아냈다.

 



한편 배명호는 오는 10월 14일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AFC 13 – ‘STAR WARS in ASIA‘ 메인이벤트에서 챔피언 조나스 보에노(브라질)를 상대로 타이틀전을 치른다. 한국 KBS N 스포츠 뿐만 아니라 중국 MMC를 통해 CCTV 5를 비롯한 중국 지역 방송 및 82개 채널을 통해 송출된다. 온라인 방송과 해외 채널에서도 방영 예정이다.


배명호는 한국의 종합격투기 선수이다 경상북도 예천군에서 출생하였습니다. 훗날 부산으로 이주하여 부산 서대신동에 위치한 경성전자고등학교 전기과를 졸업을 했습니다. 소속된 MAD체육관도 졸업한 고등학교 근처인 부산광역시 서구 동대신동에 위치해 있어서 대신동을 지나다니면 심심찮게 볼 수 있다고합니다.

 

 


2016년 6월 30일에 소집해제했는데, 2017년 2월, 국내 신생 격투기 단체인 Angel's Fighting에서 4월 29일 복귀전을 가진다고 발표했고, 암바 서브미션승을 거둡니다. 동년 7월엔 키르기스스탄의 베크나잘을 상대로 웰터급 챔피언 결정전을 치러 1라운드 TKO승을 거두며 초대 챔피언을 차지하게 됩니다.

 


2018년 3월 Angel's Fighting 6 대회에서 브라질의 클레버 소우자를 상대로 2라운드 TKO승을 따내며 타이틀 1차 방어에 성공했다. 그러나 2019년 4월 AFC 11대회에서 조나스 보에노에게 니바 서브미션패로 타이틀을 상실했다.

 



여담이지만 부산공고 재학시절 학교의 대장이었다고 한다. 어린시절부터 각종 격투기를 섭렵한데다 골격근량이 59kg정도로 측정되었다. 위 편집을 정정하자면 근육량 59kg의 배명호 인바디 수치는 내장근을 포함한 수치이다. 배명호의 평소체중은 80후반이고 인스타에 인증했던 인바디는 체중 86kg에 골격근 48kg이다.


주요 승리는 리징량, 로드니 맥스웨인, 아담 카윰, 맷 케인, 에릭 오가노프, 켄타 다카기, 베크나잘, 클레버 소우자, 나카지마 유토 들 승리를 거뒀고,주요 패는 마리우스 자롬스키, 파비오 나시멘토, 조나스 보에노에게 패를 했고, 무승부 앤드류스 나카하라와 1무를 거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