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

kbs 온에어 편성표 확인하기

이슈월드 2019. 8. 19. 05:30

집에 TV가 없을때나, 밖에서 KBS를 보고싶을때, KBS온에어로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KBS에서 무료로 진행하기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지금 하고있는 채널을 바로 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럼 바로 보는 법 부터 알아볼까요?




KBS 공식홈페이지 접속

먼저, KBS 온에어를 보기위해 KBS 홈페이지를 들어가줍니다. 빨간박스 삼지창 클릭! 사이트는 검증된 방송의 정식프로그램 사이트 이기때문에 불법 사이트가 절대아닙니다. 공식 홈페이지 외에 동영상을 올리거나 유포하는 행위는 불법 행위이니 조심하시길바랍니다. 자칫했다가 개인정보가 유출이됩니다.


2019/08/23 - [꿀팁] - 쿠쿠티비다시보기 불법? 한번 알아보자






온에어&다시보기

삼지창을 클릭하게되면 현재 KBS 온에어에서 하고있는 프그램과 다시보기 기능까지 있는 VOD 다시보기도 있습니다. 오늘은 온에어 보는방법과 편성표를 알아보겠습니다. 빨간박스만 잘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편성표보기 클릭

온에어 방송중에 아무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현재방송중인 2019.08.14일 기준 오후12시에 방송을 끝난 모습을 왼쪽 하단에 시간표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을 보시게되면 편성표보기 라고 나옵니다. 클릭해줍니다.







편성표 확인하기

클릭을 하게되면, 이렇게 KBS2뿐만 아니라 다른 매체들의 편성표도 나오게됩니다. 이렇게 쉽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귀찮으시다면 바로가기 편하게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KBS온에어<





로그인 필요할까?

KBS온에어는, 다른 플랫폼과는 다르게 로그인이 필요가 없습니다. 비로그인으로 시청을 즐길 수 있으며 제약같은 것도 없다는 것이 꿀팁중에 꿀팁입니다!



채팅기능

또한, 채팅기능이 있기때문에 사람들과의 공감을 하며 채팅치는 맛도 쏠쏠하다는 점. 하지만 악플러들도 있기때문에 그런 사람들은 그냥 가볍게 무시하고 시청하시는게 스트레스 안받고,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말동무 해주다가 똑같은 사람 되는 꼴이니 그냥 무시하는게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