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여름만되면 주방이나 거실, 방에 날라다니는 초파리들! 

진짜 잡아도 잡아도 계속 나오는데 도대체 초파리 없애는 법이 있을까요?


-> 총4가지 방법으로 트랩만들기! 따라만해도 효과100%

"





한 여름에 나타나는 초파리들을 보면 얼굴이 자동으로 일그러지는데요, 딱히 우리에게 해하지는 않지만 눈에 가시거리인 초파리! 과연 100% 퇴치가 가능할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초파리 없애는 법 총 4가지 트랩만들기! 따라만하시면 집에 가시거리 초파리들은 안녕~



바바나 껍질 이용

초파리를 없애는 법 4가지중 바나나를 이용한 트랩만들기! 만약 내가 초파리라면? 아마 시큼하면서도 달달한 냄새를 좋아할 것 같아요! 그래서 음식물이나, 과일에 특히 초파리가 많답니다. 그래서 역으로 이용해보는 거죠! 아주 쉬우면서도 효과는 100점만점에 100점입니다 ! 

1. 먹다남은 바나나 껍질을 그릇에 둔다(오래될수록좋음)
2. 그릇 뚫린 부분을 랩질을 해줍니다.
3. 초파리가 들어갈 수 있게끔, 이쑤시개로 구멍을 뚫어줍니다.
그러면 알아서 냄새맡고 작은 구멍으로 들어가는데, 절대 나오지 못합니다.



와인을 이용하기

초파리만 해당되는 사항이아니라, 모기한테도 효과만점입니다! 와인의 달달한 냄새가 벌레들을 유혹합니다. 단 95%정도 드신 와인이면 딱 좋습니다. 먹다남은 와인! 안먹는 와인! 와인이라면 다좋습니다

1. 먹다남은 와인을 준비합니다.
2. 뚜껑을 열어둔채 초파리가 나오는 곳에 그냥 둡니다.

달달한 냄새를 맡고 오는 초파리들은 와인병에 빠져 허우적 거리거나, 와인상단부분은 좁기 때문에 초파리들이 하단과 중앙에서 날라다니기 때문에 빠져나오질 못합니다.




탄산음료 이용하기

트랩중에서 가장 제일 구하기 쉬운 탄산음료를 활용하여 충분히 잡아 낼 수 있습니다. 캔콜라, 페트콜라 탄산이라면 충분히 초파리를 업애는 방법에 탁월합니다.

1. 95%먹은 탄산페트병을 준비합니다.
2. 탄산페트 병뚜껑을 닫은 채, 구멍을 뚫어줍니다.
3. 초파리 출몰지역에 둔다.

달달한 냄새를 맡은 초파리들은 탄산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탄산음료안에 있는 설탕들의 냄새를 맡고 날아오는데, 달달한 유혹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세제 이용하기

초파리 없애는 법중에 트랩에 쓸만한 재료들이 없다면! 주방에 있는 세제와 설탕 만으로도 충분히 제거 가능합니다. 설탕이 없더라면 달달한 냄새를 풍기는 거면 어떤 거라도 가능하답니다.

1. 어떠한 그릇이라도 상관없습니다. 그릇하나를 준비합니다
2. 세제와 설탕을 비율 상관없이 희석시켜줍니다.
3. 랩질은 필요없고, 그냥 그대로 둡니다.

이번에는 랩질 또한 필요없이 그냥 방치해두면 알아서 들어와서 초파리들이 죽습니다. 왜냐하면 세제의 강한 산성과 화학물질을 독으로 이용하여 죽이는 방법인데, 달달함의 극치인 설탕으로 유혹을 하며 강한 독으로 죽이기 때문에 이만한 트랩은 없다고 생각합니다.